이러한 주택 개선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주택의 가치 증대

2020. 6. 2. 19:48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주택 개선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주택의 가치 증대



아무리 돈을 많이 들여 집을 마련해도 좋은 것은 항상 좋은 일이다.


다음의 모든 팁은 개선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집에 사용자 지정을 시작하기 전에 실제 스타일을 찾으십시오.


당신의 디자인 선택은 당신의 개인적인 장식 스타일에 의해 결정될 것이다.


기획 중에 스타일을 섞는 것은 간단하며, 어떤 것을 사기 전에 이것을 해야 한다.


다시 시작하려면 수천 달러가 들 것이고 완료 날짜에 몇 주가 더 걸릴 수 있다.




주택 개선을 계획할 때, 이웃의 성격을 고려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집이 소금상자 오두막 근처에 있는 유일한 빅토리아 시대 사람이라면, 그것은 어울리지 않게 보일 것이다.


외부 주택 리모델링이 거리에 있는 다른 주택들과 잘 어우러진다면 이사 준비가 되었을 때 신속하게 구매자를 찾을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위한 돈이 없다면, 조사를 좀 해라.


인터넷, 도서관, 집 개선 가게, 서점은 당신의 지식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도구들이다.


잡지의 사진에서 필요한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또한 종종 저렴한 프로젝트 조언을 제공한다.




타일 바닥을 개조하는 경우 복사열 타일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 타일들은 열을 발산할 뿐만 아니라 바닥을 멋지게 보이게 한다.


지시대로 하면 스스로 할 수 있다.


따라서, 이런 종류의 프로젝트는 여러분이 직접 시도하든, 전문적인 지원을 받든 상관없이 여러분이 확장시킬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이 맨발로 욕실에 들어가는 첫 번째 추운 아침 당신은 그 호소를 이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 개선 작업을 수행할 누군가를 고용하고 있다면, 반드시 그들의 추천서를 구하십시오.


이 과정을 직원을 고용하는 사업으로 간주하라.


그들의 배경을 가능한 한 철저하게 파악하고, 그들이 한 일에 만족한 다른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확신할 필요가 있다.




집의 지하실은 일반적으로 자연광이 거의 없다.


지하 마감 프로젝트를 즐기려면 사용하는 조명의 레이아웃을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운이 좋다면, 당신의 지하실 벽은 지하층 높이까지 확장될 수 있다.


이럴 경우 자연광이 실내에 가득 찰 수 있도록 전문 창구를 배치할 수 있어야 한다.




배수 뱀에 투자하여 배관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미래에 하수구 청소기와 배관공들의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배수 뱀은 경험이 없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분은 뱀이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처음으로 보여주기 위해 배관공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배수구에 맞는 뱀을 구입하십시오.




값비싼 가구 한두 점이나 트렌디한 장식을 사는 대신 고품질의 소재나 비품을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보자.


집을 팔 때 집주인들이 가구와 장식품을 함께 가져가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고급 현관문과 딱딱한 나무 바닥은 디자이너 소파가 있는 열린 집을 보유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큰 가격을 가져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왜 당신의 다음 집 미화 프로젝트를 시작하기를 기다리겠는가? 당신의 프로젝트가 얼마나 크든 작든 간에, 당신이 방금 여기서 읽은 정보는 당신이 다음 프로젝트를 할 때 훨씬 더 순조롭게 일을 진행시킬 것이다.